티스토리 뷰

반응형

故 김수미 배우 유작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귀신경찰이라는 영화로 2025년 1월에 개봉되며, 출연진들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김수미유작개봉 귀신경찰

 

 

故 김수미 배우가 출연한 다양한 영화 행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故 김수미 유작 귀신경찰 영화 줄거리

김수미 배우님의 마지막 유작인 영화 '귀신 경찰'은 평생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을 만큼의 큰돈을 벌지 못한 생활을 이어가다 갑자기 번개에 맞아 사소한 권력을 얻은 경찰관과 그의 가족, 그리고 예기치 못한 사건들을 다양한 시각과 상황들로 다룬 대표적인 가족 코미디입니다.

김수미유작개봉 귀신경찰김수미유작개봉 귀신경찰

코미디 영화로 기대작인 귀신 경찰이라는 김수미 유작 개봉 영화에서 김수미 배우님의 아들로 출연하는 신현준은 예전에는 모두가 알아주는 유명한 전설적인 경찰관이었지만 단 한 번의 사건으로 파멸에 빠진 경찰관 역을 맡아 모녀와 함께 살던 중 갑자기 하늘에서 번쩍하더니 번개에 맞아 상상할 수 없는 신기한 사소한 힘을 얻게 되는 재밌는 상황으로 인해 영화가 시작됩니다. 김수미는 평범하게 살아갈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을 맞이하고 있는 부족한 아들과 볼 때마다 한숨을 쉬게 하는 외손녀와 함께 사는 우리들의 한국의 엄마 콘셉트인 강인한 여성으로 동네 유명 순대집 사장역할로 영화에서 등장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정준호는 주인공인 경찰관을 지옥으로 보낸 주범인 갱스터로 등장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정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러한 재밌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코미디 김수미 유작으로 개봉될 '귀신경찰'의 첫 번째 포스터는 '2025년 1월에 웃자~'라는 카피로 새해 첫 가족 코미디가 될 것임을 알렸으며, 새해에는 대한민국 모두가 웃길 수 있기를 바라는 제작진의 바람도 담겨 있습니다. 제목 위의 "작은 능력이 길러졌다"는 카피는 언제 어떤 상황에서 어떤 능력과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아들과 웃는 아들이 엄마를 업는 순간을 포착한 작품으로, '맨발의 기봉이' 포스터를 닮은 신현준과 故 김수미 배우가 함께 보여주는 마지막 모자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故 김수미 유작 귀신경찰 출연진

내년 1월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김수미 배우님의 유작인 귀신경찰 영화의 감독님과 출연진들 정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감독 : 김영준

김수미유작개봉 귀신경찰

 

  • 주연 : 김수미, 신현준, 정준호

김수미유작개봉 귀신경찰

 

 

 

 

귀신경찰 영화 1월 개봉

배우 고 김수미의 마지막 작품인 '귀신 경찰'이 내년 1월 개봉을 확정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수미유작개봉 귀신경찰김수미유작개봉 귀신경찰

지금까지 많은 작품들로 사랑을 받아온 '비춘 무', '무영검', '마지막 선물',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등을 연출한 김영준 감독이 제작한 '귀신경찰'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대한민국을 슬픔에 빠뜨린 김수미 감독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고인의 뜻에 따라 유작을 2025년 시작되는 달인 1월에 우리 웃자 라는 슬로건으로 김수미 유작 귀신경찰 영화가 개봉한다고 합니다. '귀신경찰'은 신현준과 김수미가 '맨발의 기봉이', '가족의 영광' 시리즈에 이어 부자 연기를 펼치는 세 번째 작품입니다. 우리들이 흔히 알고 있는 엄마와 아들 이상의 관계로 유명한 두 사람은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애드리브와 재치 있는 농담과 함께 마치 짜인 각본과 같은 완벽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준호가 특별 출연하며 연예계 오랜 친구인 신현준과 함께 '진짜 친구' 분위기를 발산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