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선 명탐정 영화는 가족들이 재밌게 보실 수 있는 대표적인 영화입니다. 오달수가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로 다시 보기 하실 수 있는 정보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조선명탐정 영화

 

 

조선 명탐정 영화 기본정보

  • 방송일: 2024년 9월 22일 (일) 오후 11시 00분
  • 감독 : 김석윤
  • 출연 :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
  • 제작 : 2015년
  • 영화길이 : 125분
  • 나이등급 : 15세

 

 

조선 명탐정은 1편과 2편으로 흥행에 힘입어 제작된 김석윤의 영화로, 다시 보기 하실 수 있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조선 명탐정 영화 출연진

조선 명탐정 영화를 제작한 감독과 출연진에 대한 정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감독 : 김석윤

조선명탐정 영화

 

  • 주연 : 김명민(명탐정 김민 역), 오달수(서필 역), 이연희(히사코 역)

조선명탐정 영화

 

  • 조연 : 조관우(조악사 역), 정원중(선배 역), 이채은(다해 역), 황채원(도해 역), 황정민(벚꽃 역), 우현(방 씨 역)

조선명탐정 영화

 

  • 특별출연 : 박주영(의뢰남 역), 김원해(사또 역), 현우(뱀파이어 역)

조선명탐정 영화

 

  • 단역 : 이정은(아줌마 역), 손인수(검계 2역), 권혁석(검계 3역), 조명행(검계 4역), 송병철(검계 5역), 한대룡(검계 6역), 오정우(검계들 역), 박영빈(검계들 역), 김윤수(검계들 역), 박호진(검계들 역)

조선명탐정 영화조선명탐정 영화

 

 

 

조선 명탐정 영화 사건 해결 이야기

조선 명탐정 영화에서 보여주는 사건 해결 내용을 유쾌하게 진행되고 있다. 정조 19년 시대에 진행되는 영화로, 김영민과 오달수, 이연희 배우가 주연으로 나왔다. 한때는 왕의 밀명을 받던 특사였으나 무슨 이유인지 왕에게 미운털이 박혀 외딴섬에 유배되어 버린 조선 제일의 명탐정 김민. 찾아오는 이라곤 지난날 함께 했던 파트너 서필과 매일 같이 동생을 찾아달라며 오는 어린 소녀뿐이다. 그러던 중 김민은 조선 전역에 불량 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잠자고 있던 탐정 본능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결국 잘못을 저지르고 떠나게 되는 유배지에서 살다가 유배지 이탈이라는 초강수를 두며 불량 은괴 유통사건과 행방불명된 소녀의 동생을 찾기 위해 본격 수사에 착수하게 된다. 사상 최초로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조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이다. 그러나 정체를 알 수 없는 미모의 여인 히사코로 인해 명콤비의 수사는 더욱 혼선을 빚는다. 과연 이들은 주변인들이 모두 잘 이해를 하지 못하고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의문의 두 사건을 해결하고, 화려한 옛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까? 올드미스 다이어리 달려라 울 엄마 슈퍼 TV 일요일은 즐거워 개그콘서트 등 KBS 대표 예능프로그램과 시트콤을 연출하며 탁월한 코미디 감각을 인정받았다. 이후 JTBC로 이적해 간판 프로그램을 연달아 탄생시키며 프로듀서로서 이름을 날렸다. 2006년 올드미스 다이어리 극장판으로 영화감독 데뷔. 2011년 조선 명탐정의 소제목 각시투구꽃의 비밀로 470만 관객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흥행 감독의 반열에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연출작으로 조선 명탐정의 소제목 사라진 놉의 딸 2015년 작품, 조선 명탐정의 소제목 흡혈괴마의 비밀 2017 작품, 드라마 눈이 부시게 2019년 작품, 나의 해방일지 2022년 작품 등이 있다.

 

 

 

조선 명탐정 영화 기본정보

김석윤 감독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흥행작품을 만들었는데 그중에서 조선 명탐정 영화를 손에 꼽을 수 있다. 조선명탐의 소제목 사라진 놉의 딸은 2011년 470만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를 접수했던 조선 명탐정의 소제목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두 번째 시리즈다. 개봉 당시 조선 명탐정의 소제목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김명민과 오달수의 찰떡 호흡이 선사하는 코믹 연기 앙상블과 대한민국 최초 탐정극이라는 신선한 장르, 화려한 볼거리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웃음까지 설날 극장가에 더할 나위 없는 가족 영화로 사랑받았다. 조선판 인디아나 존스, 조선판 셜록홈스라는 별칭까지 생산하며 속편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조선 명탐정의 소제목 각시투구꽃의 비밀이 더 강력해진 웃음, 더 거대해진 사건으로 중무장하고 돌아온 것.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화려하게 귀환한 조선 명탐정의 소제목 사라진 놉의 딸은 재미와 볼거리, 액션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이전에 제작되었던 조선 명탐정 전편에서 의뢰인과 탐정으로 만난 김민과 서필은 2편에서는 명실공히 찰떡궁합 명탐정 콤비가 되어 서로에게 완벽한 파트너가 되었다.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속마음을 딱 알아채는 환상의 콤비 김민과 서필은 거대해진 사건 앞에 의기투합한다. 전편이 관료들의 공납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였다면, 이번에는 조선 경제를 뒤흔드는 불량 은괴 유통사건의 배후를 쫓는다. 여기에 사랑하고 아끼는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까지 사상 최초로 두 가지 사건 해결에 나선 김민과 서필, 두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만큼 이야기와 액션 그리고 코믹의 사이즈가 커졌다. 왕의 총애를 받던 김민은 졸지에 유배지에 갇힌 신세가 되었지만 몸속에 흐르는 탐정의 피를 들끓게 만든 사건 앞에 유배지 이탈을 감행한다. 도망자 신세가 되어 검계 무리와 관군을 피해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고, 하늘을 나는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겪게 된다. 그리고 1편 한지민에 이어 이번에는 이연희가 관객들을 눈빛 한 번으로 유혹한다. 김민과 서필이 가는 곳마다 어김없이 등장하는 묘령의 여인 히사코로 분한 그녀는 아름다운 미모와 신비로운 매력으로 김민과 서필의 수사를 미궁에 빠뜨린다.

 

 

반응형